• oktasydneyad

‘경기도 신용 보증 재단,시드니 한인회,경기도 중소기업 CEO 연합회와의 업무 협약식(MOU)’



2019년 7월 12일 시드니 한인 회관에서 ‘경기도 신용 보증 재단,시드니 한인회,경기도 중소기업 CEO 연합회와 월드 옥타 시드니 지회간 업무 협약식(MOU)’이 있었다.


경기 신용보증 재단 이민우 이사장, 경기도 중소 기업 CEO 연합회 최완수 회장, 시드니 한인회 류병수 회장과 시드니 지회 임의석 부회장, 임혜숙 전지회장, 이상태 부회장, 음영희 친교위원회 위원장 등이 협약식에 참여 하였다.


[ 주요 협약 내용 ]


1. 재단은 연합회와 옥타간의 교류 증진에 따른 금융지원 및 제반 사업 연계,기업 지원 정보 제공에 적극 협력한다.

2. 한인회는 협력기관 간의 교류 활성화를 위해 한인회가 형성하고 있는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신규 협력사업을 발굴한다.

3. 연합회와 옥타는 교류 활성화에 적극 협력하고, 상호국에서의 무역 및 제품 전시회 등 사업 추진에 적극 협력 지원한다.

4. 연합회와 옥타는 상호 교류에 따른 편의 제공 및 지식정보 교환을 통해 상호국의 무역촉진 및 경쟁력 제고에 협력한다.


이 협약석을 통해 경기도에 다양한 기업들의 호주 시장 진출과 전시회 참여 기회가 생기게 되었고 시드니 지회도 경기도 지역에 우수한 많은 기업을 만날 수 있는 중요한 연결 고리가 형성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앞으로도 활발한 교류와 협업을 통해 보다 도약하고 있는 시드니 지회의 모습으로 거듭나길 바란다.

조회 41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