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tasydneyad

시드니 옥타와 함께하는 ParkRun Day



시드니에서 진행되고 있는 파크런은 전세계 264곳에서 35만명이 참여하는 전 세계적인 행사이다. 매주 토요일 각 지역의 현지시간으로 오전 8시에 5 km 를 달리는 행사로, 시드니에서도 매주 진행되고있다.


이 행사에 시드니 옥타 회원들도 적극 참여중이다. 차현 회원을 중심으로 결성된 시드니 옥타의 파크런 동호회는 매주 5~7명의 회원이 주기적으로 참가하며 건강과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시드니 옥타 회원들의 러닝은 행사 취지에 맞춰 매주 토요일 아침 7시 40분에 시드니 로즈지역에서 만나, 스트레칭과 러너 브리핑을 들은 후, 5 km 코스를 완주하는것으로 마무리 되며 완주 후에는 커피와 브런치를 함께하며 담소도 나누고 있다.



이 행사는 참가비 없이 발런티어로 이루어지는 행사로, 회원들의 자녀들과 가족들도 함께할수 있으며, 옥타 회원 이외의 300 명 이상의 인원들이 함께 뛰며 친구가 되어 한주를 마무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매주 자신의 기록측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매주 주기적인 운동을 하는데에 시드니 옥타 회원들의 참여도 매주 늘고 있다.





http://www.parkrun.com.au/


시간: 매주 토요일 아침 7:40 분

장소: 75A Victoria Ave, Concord West NSW 2138 (콩코드 웨스트 스테이션 도보 2분)

준비물: 뛰거나 걷을수 있는 운동화 water

시간 안내

7:40 공원 도착및 스트레칭

7:55 러너 브리핑

8:00 5키로 출발

8:40 단체 사진 촬영

8:50 커피타임 ( Conservatorium 16 George St, North Strathfield NSW 2137 )

9:30 각자 집으로

조회 67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