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tasydneyad

'대양주 GBC 센터 글로벌 마케터 회의'-통합의 GBC, 대양주의 발전과 협업



2019 열린 차세대 무역 스쿨에서 브리즈번 시드니 퍼스 GBC 센터 글로벌 마케터들이 모여서 대양주 글로벌 마케터들간의 협업과 지회별 활성화를 독려하기 위한 회의가 있었다.


그 실행의 한 단계로 시드니 GBC 부센터장 김영규 글로벌 마케터가 호주 시장 보고서를 쓰는 요령을 주된 내용으로 타지역 글로벌 마케터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의를 하였다.




BSP 통합 무역 스쿨을 개최를 계기로 ‘ 글로벌 마케터 홍보 및 리포트 작성 노하우’ 에 대한 강의와 현지의 실질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상품의 정보를 서로 교환하면서 대양주 GBC 센터가 현실적인 발전단계로 빠르게 나아가고 있음을 엿볼 수 있다.

‘브리즈번에서 잘 팔리는 지사화 사업 품목’ 이 있으면 시드니 혹은 퍼스에서도 판매를 해 볼 수 있는 기회들도 함께 나누어 보면서 사업의 대양주적 확장과 체계적인 발전 방안들을 모색하고 있다고 할 수 있겠다.


나아가 차세대 무역스쿨에서 진행된 아이템들이 GBC 센터에서 지역적으로 함께 협업해서 진행하기로도 했으며 지속적으로 서로간의 글로벌 마케터 교육자료 등도 서로 공유하며 협력, 독려하기로 하였다. .

내년에는 시범적으로 대양주 활성화 대회 또는 차세대 무역스쿨에서 ‘GBC 글로벌 마케터 대상으로 심화 프로그램’을 만들어 대양주 GBC 센터의 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도 수립하였다.


성장과 공유, 협업의 과정을 통해 대양주 글로벌 마케터, 나아가 월드 옥타 대양주의 지속적인 발전이 기대해 볼 수 있는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조회 21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