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tasydneyad

WORLD OKTA 시드니 지회 2018 송년회



세계한인무역협회 시드니 지회 신임 노현상 지회장 선출 및 2018 송년회


월드 옥타시드니 지회 (회장 임혜숙)의 2018년 송년의 밤이 웃음과 선물로 넘쳐났다.

7일 시드니 에핑의 에핑클럽에서 열린 행사 옥타 회원 150여명의 가족들과 윤상수 총영사,조종식 대한 체육회 회장, 황명하 광복회 회장, 서정영 코원회장, 윤영미 커원부회장, 박명희 벤디고 뱅크 지점장,이기선 한인회 부회장을 비롯한 약 200명이 참석했다.



윤영일 친교위원장이 진행한 이날 행사는 알찬 프로그램과 푸짐한 경품 선물로 모든 참석자들이 임혜숙 옥타 회장의 인사말처럼 ‘많이 웃고, 많이 먹고, 신나게 즐기는 밤’을 보냈다. 감사장 전달, 내빈 축사, 밴드 ‘모음’ 공연, 만찬, 회원 노래 경연, 경품 추첨, 건배 제의 등 옥타만이 선보일 수 있는 송년의 밤을 장식했다. 특히 옥타 회원 3팀이 펼친 노래와 악기 연주는 옥타의 응집력과 역동성을 과시하고 연말의 가족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 절정의 무대였다.



또한, 2017-2018년 윌드옥타시드니지회의 임혜숙 지회장에서, 노현상 부회장이 차기 지회장으로 선출돼 2년간의 임기에 들어간다. 노현상 신임 회장은 2019년부터 2년간 전직 회장단의 조언을 경청하고 차세대 회원들을 포용해서 지금까지 선배들과 후배들이 함께 만들어온 지회를 잘 유지하고 한단계 도약과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할거이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송년회전에 진행된 정기총회에서 최영욱 사무 총장의 사회아래,국민의례,임혜숙 지회장의 총회의장 개회사, 이지환 홍보국장의 지회활동 보고, 임나리 재무국장의 2018년 회계보고, 김승 명예회장의 정관개정위원회 소집 동의 투표, 신임지회장 선출 선거개요 발표,회장후보 정견 발표, 회장 선출 무기명 투표, 감사패 수여, 폐회 선언으로 정기총회가 진행되었다. 이날 감사패 수여에는 천용수 본부명예회장, 김승명예회장이 수여하였고, 공로패는: 은상태 차세대 위원장, 이상태 TP 센터장, 이지환 홍보국장, 임나리 재무국장, 김용완 기획국장, 한정현 사무국장,김민경 간사, 김현태 간사, 박상희 간사, 배영권 간사가 수여하였다.

조회 129회